삼우엠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 선정

반도체ㆍ디스플레이입력 :2015/09/22 09:55

송주영 기자

모바일 케이스 전문 업체 삼우엠스는 고용노동부, 산자부 등이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2015년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업(베스트-HRD)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은 정부가 인력채용과 평가, 보상, 승진 등 인적자원관리(HRM), 교육, 훈련, 역량개발 등 인적자원개발(HRD) 자체 심사기준을 충족한 우수 기관, 기업을 선정해 지원혜택을 주는 제도로 2006년부터 운영됐다.

올해 베스트-HRD 인증에는 53개사가 최종으로 뽑혔으며 대구에서는 삼우엠스가 유일하게 선정됐다.

삼우엠스는 주력 사업의 신기술, 공정 개발에 적극 투자하고 최적화된 인재 양성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제고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중국 생산법인에서도 현지 인력의 효과적인 관리, 교육으로 생산성 증대에 성공한 점을 인정받았다.

삼우엠스는 인증 유지 기간인 3년 동안 정기근로감독이 면제되고 관련 정부지원사업 가산점, 우선권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관련기사

삼우엠스 관계자는 “우수한 인력 양성, 관리가 효율적인 경영의 기본”이라며 “조만간 시작할 신규 사업에도 숙련된 인력 투입으로 시행착오 없이 실적 개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우엠스는 최근 모회사 크루셜텍 주력사업인 모바일 지문인식모듈 사업, 생체인식모듈 패키징, 베젤 제조 사업을 신규사업 분야로 결정했다. 오는 30일 정관변경 안건으로 상정해 주주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