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가 추석 연휴를 맞아 6개 추석용 VOD(다시보기) 패키지를 구성하고, 몰아보기 특집관을 제공하는 ‘올웨이즈 올레tv’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올레tv는 오는 24일부터 29일 사이 최신·인기작품을 엄선해 6개의 추석용 VOD 패키지를 구성하고, ‘몰아보기’ 특집관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올레tv는 우선 ‘추석 신상팩’, ‘고속도로팩’, ‘가족모임팩’, ‘힐링충전팩’, ‘올나이트팩’, ‘키즈퍼니팩’ 등 VOD 패키지를 최대 40% 저렴하게 내놓는다.
또한 패키지 작품 구매자 전원에게 올레tv모바일 1개월 무료 이용권과 2시간 분량의 영화를 10편 시청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 10G 쿠폰을 준다. 올레tv에서 추석 패키지를 구매하면 올레tv모바일에서도 추가결제 없이 이어볼 수 있다.
회사측은 연휴기간을 활용해 몰아보는 나홀로 TV 시청족을 위한 기획관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올 상반기 화제작 약 50편을 한자리에 모아 ‘몰아보기관’을 마련한 것.
오는 24일에서 29일 심야(밤 10시~새벽 4시)에는 VOD를 결제한 후 행사에 응모하면 TV포인트 2천원을 돌려 받을 수 있다. 영화 월정액 서비스 ‘프라임무비팩’ 신규가입자 전원에게는 오는 10월 개봉하는 영화 ‘대니콜린스’ 예매권도 준다.
관련기사
- 올 한가위 보름달은 '슈퍼 문'..."3월 보름달보다 14% 더 커"2015.09.21
- 올레TV, 뮤지컬 '구름빵'·'또봇' 실시간 생중계2015.09.21
- KT, 월 8천800원에 미디어 콘텐츠 통합 지원2015.09.21
- “IPTV, 가정용 IoT 기반 게이트웨이로 발전”2015.09.21
올레tv모바일에서는 23일부터 30일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모바일 앱 로그인 고객 전원에게 tv포인트를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tv모바일에 로그인해 이벤트 응모만 해도 하루 최대 tv포인트 5천원을 즉시 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로는 유료 VOD도 볼 수 있다.
KT미디어사업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이번 행사 슬로건인 ’올웨이즈 올레tv’는 ‘항상(always)’ 외에 ‘모든 방식(all ways)’의 의미도 있다”면서 “올레tv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올 추석은 기간이 짧아 극심한 도로 정체가 예상되는데, 모바일기기로도 올레tv 콘텐츠를 즐길 있는 전용 데이터를 지원해 고향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작품을 마음껏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