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뮤지컬 '구름빵'·'또봇' 실시간 생중계

방송/통신입력 :2015/09/08 11:16

KT IPTV 서비스 올레tv가 공연장이 멀어서 갈 수 없는 어린이들을 위해 어린이 뮤지컬을 집에서도 볼 수 있게 유료 생중계 한다.

올레tv는 어린이 뮤지컬 ‘동요콘서트 구름빵’과 ‘또봇 태권K와 시간탐험대’를 유료 생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올레tv는 2010년 초연 이후 전국적으로 50만 관객을 돌파한 대표 어린이 뮤지컬 ‘동요콘서트 구름빵’과 인기리에 전국 순회 공연 중인 ‘또봇 태권K와 시간탐험대’를 실시간으로 중계한다. 이에 앞서 올레tv는 이들 동요콘서트 구름빵과 또봇 태권K와 시간탐험대를 예약 판매한다.

오는 12일 오후 1시 서울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 물에서 공연되는 동요콘서트 구름빵은 전 세계에서 50만 권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구름빵이 원작이다. 올레tv는 8일부터 12일까지 예약판매 한다.

올레tv 동요콘서트 구름빵 유료 생중계

또한 창원 3.15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오는 10월 4일 2시에 열리는 또봇 태권K와 시간탐험대 뮤지컬은 원작이 TV애니메이션과 캐릭터 완구로 사랑 받아 유럽까지 진출한 ‘변신자동차 또봇’이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또봇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무대를 채울 예정이며 올레tv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예약판매 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어린이 뮤지컬 실황 중계는 올레tv 메뉴 ‘어린이세상’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이 후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면 공연 전 알림 문자가 간다. 공연 실황 중계 이후 이틀 간 다시보기가 제공된다. 예약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각 10명에게 동요콘서트 구름빵 공연 무료 초대권과 또봇 캐릭터 완구를 증정한다.

KT 미디어사업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어린이 인기 뮤지컬을 라이브로 중계하게 되면서 공연장에 가지 못하는 어린이 시청자에게 양질의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어린이들이 가정에서 공연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