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지난 29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경상북도 문경에서 우수 고객 초청 'W_class 청춘 트래킹 여행' 행사를 진행했다.
코웨이는 지난 2009년부터 고객들과의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W_class를 운영하고 있다. 올 하반기부터 개편된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나를 위한 케어' 차원에서 , 자연 속에서 나의 삶과 일상을 되돌아 보는 프로그램으로 이 행사를 기획했다.
참가자들은 가을의 시작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에코 힐링 대표 지역인 문경새재 도립공원 트레킹을 통해 자연을 느끼며,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 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트래킹 전문가를 초빙해 문경새재의 역사, 숲 해설을 들을 수 있는 이야기가 있는 트래킹으로 꾸며져 참여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이승철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W_class는 단순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넘어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케어한다는 책임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코웨이, 美 IDEA 디자인 공모전 7관왕2015.08.31
- 코웨이, 올바른 물 마시기 습관 캠페인 시즌2 진행2015.08.31
- 코웨이, 우리카드와 제휴...장기저리할부 제공2015.08.31
- 코웨이, '실내공기질' 빅 데이터 분석 대회 후원2015.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