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노아르타: 향연의 뜰' 업데이트 실시

게임입력 :2015/08/19 17:10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키에이지’의 2.5 업데이트 ‘노아르타 : 향연의 뜰’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최상위 던전 ‘향연의 뜰’이 추가된 것이 주요 특징이다. 이 던전은 넓은 규모와 탁 트인 배경에 ‘아리아', ' 백소정', '도철' 등 각각의 개성을 지닌 세 명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플레이어가 상, 중, 하에서 원하는 난이도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보스 몬스터 중 하나인 아리아는 노래를 하는 보스 몬스터로 공략시 리듬 게임을 하는 듯한 재미를 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 아리아의 노래와 목소리에는 ‘리그오브레전드’의 ‘럭스’, 애니메이션 ‘웨딩피치’의 ‘피치’로 유명한 성우 김새해가 참여했다.

아키에이지의 2.5 업데이트

또 연초 실루엣을 공개해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던 ‘나무 위의 집’과 ‘하리하라 흑색 기와 저택’이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됐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플레이어들의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능력과 직업을 미리 저장해 두고 쉽게 바꿀 수 있도록 능력 갈무리 기능과 전투, 탑승 소환수를 동시 소환할 수 있도록 개선한 점도 돋보인다.

엑스엘게임즈의 함용진 기획팀장은 “던전이나 전장, 편의 기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균형 있게 추가하려고 노력한 업데이트인만큼 즐겁게 플레이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