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베이스, 게임스컴 2015에 '게임브리오' 전시

게임입력 :2015/08/03 15:41

박소연 기자

게임베이스(대표 신영철)는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독일 쾰른 국제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15에 게임브리오를 전시하여 유럽 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게임베이스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운영하는 한국 공동관 부스에서 게임브리오 라이트스피드와 모바일용 게임브리오를 전시 및 시연 할 예정이다. 부스 방문자들은 현장 시연 및 담당 엔지니어와의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을 통하여 게임브리오에 대하여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게임브리오

게임브리오는 지난 2005년 출시 이래 캐주얼 게임에서 MMORPG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전 세계 450개 이상의 유명 게임 개발에 사용된 3D 게임 엔진이다. 직관적인 구조, 모듈의 확장성, 유연한 워크플로우 등이 장점으로 꼽히며 메이플 스토리 2, 폴아웃 3, 락스미스 등의 개발에 사용됐다.

신영철 게임베이스 대표는 “게임브리오는 PC, 콘솔, 모바일 플랫폼을 넘나드는 뛰어난 유연성으로 격변하는 글로벌 시장 진출에 용이한 엔진”이라며 “국내외 게임 개발자들에게 더욱 편한 개발 환경 제공을 위하여 끊임없이 기능을 향상시켜 나가 치열한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성공을 위한 포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