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센터, 게임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총상금 1천200만원, 2팀은 입주공간 제공

게임입력 :2015/08/03 10:29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3일부터 ‘제 1회 게임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창업 5년 이하 스타트업이나 예비 창업팀의 아이디어를 모으는 자리다.

공모전은 경기센터와 한국게임협동조합, 한국모바일게임발전협의회 주관으로 진행된다. 수상자는 멘토링과 자금투자, 해외진출 등이 지원된다.

창업 5년 이하의 스타트업이나 예비 창업팀, 상용화 되지 않은 게임 아이디어를 가진 회사라면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가상현실이나 증강현실 게임 콘텐츠는 참가자격 제한이 없다.

경기센터는 우수한 아이디어를 제출하는 참가자들에게는 1등 500만원, 2등 300만원, 3등 200만원, 4등과 5등 100만원씩 총 1천200만원의 상금을 부여할 예정이다. 또한 1, 2위로 선정된 팀이 원할 경우 경기센터 내 입주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 공모자들은 ▲멘토링,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자금투자, 투자 유치 연결 기회 ▲해외 진출 네트워킹 지원 등이 제공된다.

공모전 참여는 오는 23일까지 창조경제타운 사이트 내 아이디어 공모전 페이지에 게임 아이디어와 사업계획서 등을 접수하면 된다.

관련기사

심사 결과는 이달 31일 창조경제타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사는 퍼블리싱 기업 임원으로 이뤄진 전문 위원들이 맡는다.

임덕래 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은 단순 아이디어 선정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투자 연결, 멘토링 등 여러 기회를 제공하는 공모전”이라며 “많은 스타트업 및 예비 창업팀의 적극적인 참여가 향후 성공적인 사업화 및 글로벌 진출과 같은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