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이상혁 선수, 윈더5마스터즈 직접 해보니...

게임입력 :2015/07/30 17:16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신작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의 홍보모델인 이상혁 선수(닉네임 페이커)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이상혁 선수가 직접 ‘원더5마스터즈’를 플레이하는 모습과 함께 본인이 분석한 게임의 특징 및 장점,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 등 해당 게임에 대한 의견이 솔직하게 담겨있다.

원더5마스터즈

이 선수는 영상을 통해 ‘원더5마스터즈의 개성있는 캐릭터와 스킨 시스템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 ‘이용자가 직접 스킬 대상 등을 선택하는 드래그 스킬(Drag Skill)시스템이 다른 게임과 가장 큰 차이점이자 강력한 재미요소’ 등 게임 분석 내용을 밝히기도 했다.

관련기사

원더5마스터즈의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된 이상혁 선수는 SKT T1 소속의 프로게이머로, 빼어난 경기 판단력과 컨트롤에 따른 변화무쌍한 플레이로 주목을 받고 있는 선수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유창훈 실장(모바일게임사업부문)은 “게임 평가단 3인(권이슬/김성회/오성균)과 이상혁 선수 등 전문 게임인이 게임의 매력에 대해 직접 소개해주셔서 기쁘다”며 “테스트 때보다 더욱 나아진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정식 서비스를 준비하고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