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전국 LG베스트샵 주요 매장에서 올레드(OLED)TV를 공중에 띄워 전시하기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많게는 5대까지 올레드TV를 와이어로 연결해 공중에 띄워 매장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한 전략이다.
또 아래쪽이나 옆쪽에서 쳐다봐도 왜곡이 없는 넓은 시야각과 얇은 두께 등 OLED 패널이 갖고 있는 여러 장점도 체험해볼 수 있게 해준다.
55인치 기준 올레드TV의 무게는 14kg으로 LCD 방식의 같은 크기 제품(19kg) 대비 26% 가량 가볍다.
허재철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색다른 전시 방법을 활용해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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