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CN(대표 유정석)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난 20일 ‘제 1회 콜센터 강사 경진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회는 전 권역의 콜센터에서 사전경합을 거쳐 선발된 5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현대HCN 서초사옥에서 진행됐다. 참가팀별 주제는 ‘고객을 만나는 순간’, ‘고객만족향상을 위한 스트레스 해소방법’ 등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심사는 주제선정의 적합성, 고개응대 시 사례활용도 등 실제 고객응대와 관련된 내용을 중심으로 강의점수가 평가되었으며, 5개 팀 중 3개팀이 우수강의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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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경진대회는 강의와 함께 스튜디오 촬영을 진행, 향후 고객만족도 및 고객응대 방법 향상을 위해 동영상 강의 형태로 전 임직원들에게 공유될 예정이다.
유정석 현대HCN 대표는 “고객만족 분야에 있어서 최고의 콜센터 강사들이 경합을 거쳐 제작된 영상이 전 임직원들에게 공유되는 만큼 고객응대 방법이 향상돼 고객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