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 예정이며 레벨파이브(대표 히노 아키히로)가 개발한 모바일 플릭 RPG 원더플릭R의 게임 영상과 스크린샷을 21일 공개했다.
원더플릭R은 손가락으로 하단에 위치한 공격, 마법, 특기, 회복 등의 메달을 상단의 몬스터에게 튕겨내듯 던지는 쉬우면서 간편한 플릭방식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 게임은 눈, 코, 입, 눈썹 등의 세밀한 부분부터 외형, 목소리까지 자신이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는 3D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친구들과 함께 사냥할 수 있는 ‘그랜드 보스’, 자신이 원하는 소재로 마을과 시설을 꾸밀 수 있는 ‘주택 꾸미기’, 랜덤 주사위 보상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은 실제 플레이 장면으로 제작되었으며, 그랜드보스 몬스터와의 대결을 담아 냈다. 튕겨내는 듯한 플릭방식으로 하단의 메달을 이용하여 공격 및 스킬을 사용하는 점이 눈에 띄며 3D로 구현된 몬스터와 캐릭터의 전투 장면을 박진감 있게 표현했다.
관련기사
- 그라비티·네오싸이언, 청소년 진로체험의 날 실시2015.07.21
- '원더플릭R' 사전 예약 참가자 모집2015.07.21
- 에라오브 히어로즈, 정식 발매 앞서 체험판 출시2015.07.21
- '퍼즐앤드래곤', 특별 던전 오픈2015.07.21
네오싸이언은 그랜드보스, 던전보스, 일반 전투의 모습을 담은 스크린샷도 함께 선보였다. 플릭방식의 전투 조작법과 몬스터, 캐릭터 모습 및 스킬 사용, UI 등 게임의 전체적인 플레이 모습을 통해 전투 장면을 담아냈다.
네오싸이언 이민기 디비전장은 “원더플릭R의 가장 큰 특징인 튕겨내는 전투 방식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영상을 준비했다”며 “곧 공개될 원더플릭R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