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창작지원 '스마일게이트 멤버십', 7기 모집

게임입력 :2015/07/14 17:07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는 대학생들의 문화콘텐츠 창작지원 프로그램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의 7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참가 지원 및 신청은 오는 오는 31일 오후 3시까지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신청서와 콘텐츠 개발 기획서를 작성한 후 제출하면 된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 문화콘텐츠 관련 아이디어를 보유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프로그래머, 그래픽 디자이너, 기획자 등 5인 이내의 팀을 구성해 신청할 수 있다.

소정의 심사를 통해 선발된 팀은 내달 21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6개월 동안 스마일게이트멤버십 7기로 활동하며 개발공간, 기자재, 활동비 및 멘토링 등을 지원받아 개발 활동을 하게 된다. 개발활동에 필요한 지원 외에도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을 통해 성장한 선배 수료생들과 함께 하는 워크샵 등 게임산업 및 산업전반에 자리잡은 우수한 수료생들과의 교류의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관련기사

이번 스마일게이트멤버십 7기는 게임을 포함한 IT, 엔터테인먼트 관련 문화콘텐츠 창작으로 지원분야를 확대하였으며 서울, 대전, 부산에서 각각 참가자를 모집해 전국 전역의 대학생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했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사회공헌실 권연주 실장은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이 창작열정을 가진 전국의 대학생들이 잠재된 재능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더 많은 대학생들이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탄탄한 운영프로그램 기획 및 지원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