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제어 솔루션 업체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보약 처방권을 제공하는 '리모트콜은 보약입니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리모트콜 홈페이지(☞링크)에서 고객, 상담사, 관리자의 고충을 표현한 퀴즈를 풀고 경품 추첨에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퀴즈에는 지친 사람들에게 힘이 되는 보약처럼 고객 지원에 지친 고객·상담사·관리자에게 힘이 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고 알서포트 측은 설명했다.
![](https://image.zdnet.co.kr/2015/07/13/S4L4iuEOAUPDAzWGsReK.jpg)
리모트콜은 상담 직원이 직접 고객 PC 화면을 보고 제어하는 원격 지원 소프트웨어다. 알서포트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 장비를 원격 지원하는 ‘리모트콜 모바일팩’,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현장에서 사물까지 원격 지원하는 ‘리모트콜 비주얼팩도 제공하고 있다.
알서포트는 퀴즈 응모자 중 매주 1명씩 추첨을 통해, 피로 회복에 좋은 '녹용보생탕'보약 처방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녹용보생탕'은 한방 전문 병원인 '자생한방병원'의 생활보약으로 전국 17개 지점 어디에서나 처방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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