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 에어컨 최저가 보상 이벤트

홈&모바일입력 :2015/07/10 10:07

이재운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에어컨 성수기를 맞아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에어컨 최저가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하이마트에서 구매한 에어컨이 다른 오프라인 구매처(백화점, 가전전문점, 대형마트)보다 비쌀 경우 차액에 더해 추가로 1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에어컨 구매 고객은 구매 후 3일 이내에 구매한 매장을 방문해 동일한 모델의 더 저렴한 가격의 견적서 또는 영수증을 제시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7월 10~13일 동안 에어컨 최저가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신속한 배송을 위해 ‘당일 배송 서비스’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스탠드형 에어컨이나 투인원에어컨 구매 시 오후 2시 이전에 에어컨을 구매하면 그날 바로 배송과 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구매 시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도 준비했다. 120만원이상 에어컨을 구매하고 국민카드 또는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12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조민용 롯데하이마트 계절가전팀장은 “올 여름 최대 규모의 에어컨 특별기획전을 준비하면서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최저가격 보상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여러 브랜드의 에어컨을 비교해 보고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6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상반기 총결산 전국동시세일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