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 모바일 카드게임 '매직 듀얼' 출시

게임입력 :2015/07/09 16:52    수정: 2015/07/09 16:52

해즈브로코리아(대표 브라이언 골드너)는 전 세계에서 2천만 명 이상의 이용자에게 사랑받는 트레이딩 카드게임(TCG) 매직: 더 개더링(이하 매직)의 디지털 게임인 매직 듀얼'의 아이폰 전용 버전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게임은 플레인즈워커의 결투의 후속작으로 안드로이드 등 이외의 버전은 이달 중 출시 될 예정이다.

플레인즈워커의 결투에서 발전된 매직 듀얼에서는 매직의 기원인 다섯 플레인즈워커의 스토리를 플레인즈워커 캠페인을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이후에 출시 되는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아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유연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강력한 카드를 해제해 카드 컬렉션에 추가 하는 등 게임을 통해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얻을 수 있도록 개발돼 더욱 자유로운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이 게임은은 2명씩 팀을 이루어 대결하는 쌍두거인 형식, 수많은 AI 상대와 겨룰 수 있는 솔로배틀 모드, 매주 새로운 도전을 제시하는 퀘스트 시스템, 새롭게 도입된 스킬 퀘스트 튜토리얼 시스템 등을 포함해 처음 매직을 접하는 초보 이용자는 물론 기존 플레이어 사이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 전용으로 출시된 이번 게임은 7월 중 PC 및 X박스 원 버전을 공개하고 올 하반기에는 PS4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직 매장에서는 디지털 게임을 통해 매직을 처음 접하고 매직을 실제로 체험해 보기 원하는 신규 플레이어에게 환영 키트와 매직의 기원 샘플 덱 2개의 환영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매장에서 진행되는 데모 게임을 통해 매직의 게임 방식을 기초부터 단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해즈브로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매직의 게임인 매직 듀얼을 통해 때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손쉽게 매직: 더 개더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해진 기능과 개선된 게임 환경, 게임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콘텐츠 등을 통해 매직에 관심은 있었지만 선뜻 도전해 보지 못한 사람들이 부담 없이 체험하고 전세계 2천만명의 매직 플레이어와 대결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