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에서 위성방송"…스카이라이프-레저차협회 MOU 체결

방송/통신입력 :2015/06/30 15:04

KT스카이라이프(대표 이남기)는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KRIVIA)와 아웃도어 위성방송 상품 활성화를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아웃더어 위성방송 상품의 보급확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과 RV전용 위성방송 상품 개발을 진행할 방침이다.

아웃도어 위성방송 상품은 캠핑장 등의 아웃도어 환경에서 위성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상품으로 2014년 7월에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1천500건 이상의 판매실적을 기록했다.

위성방송의 특성상 야외 환경에서도 포터블 위성안테나와 수신기만 있으면 다채널 위성방송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을 맞아 KT스카이라이프와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는 캠핑족들이 야외에서도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위성방송 상품을 구매하기 쉽도록 판매 접점을 확대하고 지원하는 방안을 마련키로 했다.

이에 따라 국내 최대 RV 관련 사업자단체인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는 협회 소속사를 대상으로 아웃도어 위성방송 상품에 대한 교육과 홍보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소속사 및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KT스카이라이프도 레저자동차산업협회 전용 상담 센터를 개설, 아웃도어 위성방송 상품에 대한 상담과 구매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석수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현재 캠핑족이 300만명이 넘고, 여름을 맞아 전국 곳곳에 캠핑장이 새로 오픈하는 시기에 맞춰 양사가 협력을 진행해 아웃도어 위성방송 상품이 더 나은 캠핑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