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2차 비공개 테스트 시작

게임입력 :2015/06/25 16:54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온라인 액션 RPG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의 2차 비공개시범 테스트(Close Beta Test, 이하 CBT)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2차 CBT에서는 주요 콘텐츠 및 게임환경 개선을 위한 테스트로 지난 테스트에서 제시했던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상하 및 원거리 공격의 편의성 강화 ▲에임 및 락온 기능 추가 ▲향상된 UI(User Interface)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또 다른 나를 상징하는 아바타 시스템을 도입해 몰입도를 방해하는 요소를 최소화 시켰으며, 건담 G의 레콘기스타에 등장하는 몬테로와 그리모어가 최초로 선보이며 총 11개의 유닛이 공개되는 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테스트는 25일과 26일 오후 4시부터 저녁 10시까지, 27일과 28일은 오후 3시부터 저녁 9시까지 총 24시간동안 진행된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2차 CBT를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내 3인 1팀으로 구성해 아프사라스II 격투 후, 최고 점수를 달성한 1팀에게 프리미엄게임 전용 무선 마우스 로지텍 MX MASTER를 제공해 고레벨 이용자의 도전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테스트 기간 내 게시판과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후기를 작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반다이남코코리아의 임재청 차장은 "지난 1차 CBT 때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고 당시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번 2차 CBT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2차 CBT를 통해 완성도 높은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을 만들어 최대한 빠른 시간 내 공개 테스트(OBT) 버전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