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시스템즈(대표 어세룡)는 비즈니스 업무 화면의 UI/UX구축 시 활용되는 그리드(Grid) 콤포넌트를 별도로 제품화해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웹스퀘어5의 다양한 요소 중 그리드만 구매하고자 하는 많은 고객의 요청과 시장 수요에 따라 ‘웹스퀘어5 그리드’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웹스퀘어5의 그리드는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돼 그 성능과 안정성을 인정 받고 있다. 최근 액티브X 기반의 그리드를 HTML5 웹 표준 그리드로 대체하려는 고객에게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웹스퀘어5 그리드는 HTML5 웹 표준을 준수하고, 직관적이고 편리한 데이터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다양한 데이터 표현이 가능한 셀(Cell) 병합, 페이징 처리, 차트(Chart) 연계, 다중정렬(Multi Sort), 트리(Tree) 형식 데이터 조회, 데이터 필터링, 엑셀과 리포팅 툴의 끊김없는 연계 등으로 복잡한 사용자 화면을 개발하는데 사용가능하다.
관련기사
- 인스웨이브, '웹스퀘어5' 유통업계서 약진2015.06.23
- 국내 대기업·금융권에도 HTML5 확산되나2015.06.23
- 인스웨이브 "창립 13주년, 글로벌로”2015.06.23
- 인스웨이브, 모바일 웹 접근성 향상 기술 특허2015.06.23
웹 표준을 준수하는 최신 브라우저는 물론 인터넷익스플로러(IE) 6, 7, 8 등 구형 브라우저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HTML5 최신 전문 기술의 지속적 업데이트,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원소스멀티유즈(One Source Multi Use) 적용 노하우, 자체 교육 센터를 통한 다양한 교육 과정,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에 기반한 체계적인 기술 지원 등 안정적인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