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전남 국제농업박람회 홍보

박람회 홍보관 운영 및 우수 농산물 판매

유통입력 :2015/06/23 10:02

오픈마켓 지마켓-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와 전라남도가 23일 오후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국제농업박람회 온라인 홍보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협약식에는 전라남도 이낙연 도지사, 이베이코리아 변광윤 대표 등이 참석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오는 10월15일부터 11월1일까지 나주에서 열리는 국제농업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먼저 9월 중 지마켓과 옥션에 박람회 홍보관을 개설하고 박람회에 참가하는 대표 농특산물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박람회 입장권도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전라남도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에도 힘쓸 계획이다. 전라남도의 숨은 명소를 발굴해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홍보와 판매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관련기사

이낙연 전남도지사는 “이베이코리아의 인터넷 홍보 인프라를 활용한 국제농업박람회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여 국제농업박람회 성공과 나아가 전남의 우수한 농특산물 판매증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변광윤 이베이코리아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제농업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공동 협력할 것”이라며 “전라남도의 풍부한 농업자원을 지마켓-옥션 각 2천만 명 회원에게 소개함으로써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