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여름맞이 기획전 개최

유통입력 :2015/06/23 09:45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여름철 무더위 대비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여름맞이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여름철 대비 필수용품부터 야외활동에 필요한 휴대용품, 이색 아이디어 상품까지 다양한 무더위 대비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무더위 대비 생활용품 기획전'에서는 모기장, 쿨매트, 해충퇴치제 등 여름철에 필요한 생활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한 '원터치 모기장'을 1만700원에, 모기 퇴치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엔젤 캐노피 모기장'을 2만5천800원에 선보인다. 또 냉매가 들어 있어 체온보다 4~5도 가량 낮은 온도를 일정시간 유지해 주는 '블루로샤 쿨매트(중형)'를 최대 67% 할인된 가격인 2만1천원에 판매한다.

'여름 주방용품 기획전'에서는 기존 생활용품에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결합된 이색상품도 찾아볼 수 있다. 휴가철 등산, 낚시, 캠핑 등 야외에서도 시원한 음료를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는 '아이스홀더 쿨헬퍼'(1만4천900원)가 제격이다. 이 제품은 열전도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2~3시간이 지나도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또 집에서 손쉽게 슬러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칠팩터 슬러시메이커'를 1만9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여름철 인기식품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대표 과일인 수박이 7천900원(3kg 내외)이며 이 밖에 체리, 망고, 블루베리 등 다양한 냉동과일도 할인 판매된다. 또 미니빙수, 아이스커피, 아이스티, 젤리 등 여름철 인기간식도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최근에 연일 높은 기온이 지속됨에 따라 무더위 대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여름철 대표 과일부터 냉동식품, 생필품까지 다양한 여름 맞이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