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기기 제조업체 로지텍은 12일 플레이스테이션(PS)4나 3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레이싱 휠 G29 드라이빙 포스를 전 세계에 동시 선보였다.
이 제품은 PS 콘솔에서 레이싱 게임을 즐길 때 사용하는 주변기기로, 부드럽고 조용한 헬리컬 기어와 듀얼 모터 포스 피드백을 갖춘 변속기를 갖췄다.
휠 표면은 천연 가죽 소재로 제작했으며 스테인리스 조절판과 브레이크와 클러치도 함께 포함하고 있다.
듀얼 모터 포스 피드백 기술을 적용해 핸들 무게감이나 도로 상태, 타이어 마모 상태 등 실제 운전 환경과 비슷한 실감나는 경험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 밖에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휠 샤프트에 금속 볼 베어링을 삽입했고, D-패드, 콘솔 버튼, 반자동 페달 시프터를 편리한 위치에 부착해 매끄러운 레이싱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로지텍 “블루투스 제품 구매하면 텐트 증정”2015.06.12
- 로지텍, 배터리 수명 1년 무선 마우스 출시2015.06.12
- 로지텍, 최고속 게이밍 마우스 출시2015.06.12
- 로지텍, 리그오브레전드(LOL) 대회 개최2015.06.12
LED 표시등이 방향 전환을 위한 정확한 시점을 알려주기 때문에 도로에서 눈을 떼지 않고도 고속을 유지하며 레이싱을 즐길 수 있게 해주고, 24 포인트 선택 다이얼과 플러스 마이너스 버튼을 통해 보다 섬세한 조작도 지원한다.
우제시 데사이 로지텍 게임 비즈니스 총괄은 “지난 18개월 동안 로지텍은 완벽한 라이선스 제품을 위해서 소니와 협력해왔으며, 오늘 기쁜 마음으로 로지텍 팬들이 기다려온 PS4 전용 휠을 발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제품은 다음달 중 한국에도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