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모바일 RPG 포켓원정대: 마왕성의비밀의 2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 콘텐츠의 완성도 및 안정성 등을 확인하기 위해 실시되는 것으로, 오는 5월 29일까지 사전 예약 어플리케이션 YTOP10, 겜톡톡 사전등록에서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테스트 참가 신청을 접수한 유저 전원에게는 보석, DP(Dungeon Point) 등 매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해, 테스트 기간 내에 모든 콘텐츠를 원활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켓원정대: 마왕성의 비밀은 귀엽고 생동감 있는 2D 그래픽을 바탕으로, 다양한 형태의 던전 및 스테이지, PvP 등을 통해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모바일 RPG다.
이용자는 약 200여개에 달하는 다양한 던전을 통해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탐험 도중 획득할 수 있는 ‘보물상자’ 및 효과 아이템 등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전투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턴 제 방식으로 진행 되며, 이 게임만의 특별한 ‘스킬 전수 시스템’을 이용하면 한 턴에 두 가지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조합의 스킬을 이용한 전투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 '괴리성 밀리언아서', 사전모집 참여자 30만 달성2015.05.26
- 위메이드, 미르IP 모바일 게임 계약 규모는?2015.05.26
- 파이널판타지15, 내달 새 체험판 나온다2015.05.26
- 괴리성 밀리언아서, 전작의 아성 뛰어넘나?2015.05.26
이외에도 도전을 통해 게임 내 필수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장비던전 및 정수던전과 친구의 영웅과 직접 결투를 펼칠 수 있는 PvP 모드, 플레이를 많이 할수록 다음 접속 시의 보상이 좋아지는 출석부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 돼 있다.
액토즈게임즈 모바일사업본부 유창훈 실장은 "지난 테스트에서 유저 분들이 보내주신 의견을 적용해 게임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 올렸다"”라면서, "많은 분들이 테스트에 참여해 게임의 재미를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