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제주 한림읍 라온프라이빗에서 전 차종 전시와 시승행사가 동시에 열리는 로드쇼를 진행한다.
마세라티는 행사 기간동안 특별 전시존을 마련해 사륜구동 ‘콰트로포르테 S Q4’와 ‘기블리 S Q4’, 디젤 모델인 ‘콰트로포르테 디젤’와 ‘기블리 디젤’, 그리고 럭셔리 스포츠 쿠페 ‘그란투리스모 스포츠’ 등 마세라티 전 차종을 전시한다.
마세라티는 이번 로드쇼에서 제주 해안도로 및 산악지형 등의 다양한 시승코스를 마련했다. 이번 로드쇼 기간동안 마세라티는 방문 고객과 구매 상담 고객들에게 마세라티 머천다이징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기블리 타보자"…마세라티 부스 줄서기 열풍2015.05.22
- 마세라티 공식수입사 FMK, 대전 지역 딜러사 선정2015.05.22
- 마세라티, ‘기블리 에르메네질도 제냐 에디션’ 공개2015.05.22
- 럭셔리카 마세라티, 천안서 로드쇼2015.05.22
마세라티 국내 공식수입사인 FMK 관계자는 “제주 지역 잠재 고객은 물론 리조트 방문 고객들로 하여금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등재된 세계적 관광도시 제주의 절경 속에서 이탈리안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색 로드쇼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제주 지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마세라티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제품 선호도를 증대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 기블리 디젤 <사진=FM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