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시아,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 강화

일반입력 :2015/05/15 17:16

황치규 기자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보안 업체 익시아(XXIA)는 전세계 리셀러와 유통사들이 고객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채널 엑셀러레이트(Channel Xcelerate) 파트너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익시아는 지난해 4월 채널 엑셀러레이트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현재 전세계에서 500개가 넘는 리셀러들이 프로그램에 포함돼 있다.

익시아는 엑셀러레이트 프로그램을 통해 유통 파트너들에게 일반 판매와 상향 판매, 교차 판매 등을 지원한다. 파트너 브랜드가 전문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새로운 지원 도구와 특성화 등급체계가 제공한다. 

관련기사

특성화 등급은 애플리케이션 성능, 보안, 가상화, 지원, 정부기관 판매인 총 5가지 분류된다. 특화된 분야에서 자격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해당 분야 수익비중이 15% 이상이어야 하고 전담 영업팀과 기술팀이 구성된 2인 이상의 직원이 익시아에서 제공하는 교육을 수료해야 한다.

이번 개편된 프로그램에는 사용자 중심의 파트너 포털, 가상 지원 도구, 네트워크 최적화, 보안, 가시성에 대한 물리적/가상 솔루션 교차판매를 지원하는 추가적인 온라인 교육 자료 등이 포함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