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웬티포게임즈(대표 강태훈)는 웹전략 시뮬레이션이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략영웅전은 국가 점령전, 문관과 책사, 진법, 각종 국가 시스템, 명장 던전, VIP 등 다양한 시스템이 특징인 웹게임이다.
이 게임은 특정 시간마다 치열하게 자원 쟁탈을 펼치는 자원 쟁탈전, NPC들의 공격을 막아내는 용성 반격 등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오픈 베타테스트는 네이버, 다음게임, 게임매니아, 엠게임, 피카온 등 국내 유명 게임 포털을 통해 동시에 채널링을 실시하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금화와 게임 내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는 초보자 패키지가 이용자 전원에게 지원되며, 게임 내에서 간단한 튜토리얼을 진행하면 30레벨까지 사용 가능한 VIP 1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 다음게임 '삼국지이터널', 공개서비스 시작2015.05.14
- 웹게임 전략영웅전, 비공개 테스트 시작2015.05.14
- '전략영웅전',티저페이지 공개2015.05.14
- IMI, '불사조온라인' 공개서비스 실시2015.05.14
또한 국가전 참여 순위 상위권을 달성하는 이용자들에게 금화를 선물하고, 매일 출석을 하면 징병령 아이템과 각종 자원을 선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태훈 트웬티포게임즈 대표는 비타게임의 두 번째 웹게임 전략영웅전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준비하고, 많은 즐거움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한 전략영웅전에 뜨거운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