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영웅전',티저페이지 공개

일반입력 :2015/04/17 14:49    수정: 2015/04/17 15:13

트웬티포게임즈(대표 강태훈)가 서비스하는 웹 전략 시뮬레이션 '전략영웅전'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전략영웅전'은 고대 대륙을 배경으로 한 시대를 풍미한 영웅들과 함께 세력과 영토 확장을 위해 치열한 전쟁을 펼치는 PC 웹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화하, 염황, 구주 총 3개의 국가로 구성되어 점령전을 펼치는 이 게임에는 100여 개의 성과 수많은 방어선, 다양한 스테이지 등 300개의 전장이 구성되어 있다.

'전략영웅전'은 관우, 항우 등 시대를 풍미한 명장들과 함께 10여 명의 문관과 책사를 영입해 나라를 다스려 자원을 획득하고, 전투를 통해 영토를 넓혀 패권을 잡는 것이 목표다.

관련기사

최대 7명의 무장이 동시에 출전할 수 있는 전투에서는 책사를 이용한 다양한 전술과 진법 설정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는 것이 이 게임의 핵심 재미이다. 전투에서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무장의 특성을 강화하거나, 환생을 통한 능력치 향상, 연무장 훈력을 통해 무장을 육성하는 방법이 있다.

이용자들은 군사와 정치 능력으로 나눠진 특성을 본인의 취향과 목적에 따라 성장 시킬 수 있고, 스테이지 별로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명장 던전’을 통해 명장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