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이달 중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환세협객전’의 대표이미지를 통해 게임을 첫 공개 한다고 6일 밝혔다.
‘환세협객전’은 풀 3D 파노라마 액션이 돋보이는 모바일 턴제 RPG 게임이다. ‘환세협객전’은 오대원으로 진급할 수 있는 자격을 얻기 위해 음과 양처럼 매일 다투는 대천세계 최강의 학원 ‘북영원’의 동•서 두 곳이 어느 순간 한 소년으로 인해 모든 것이 뒤바뀌게 된다는 흥미로운 세계관을 기반으로 RPG의 기본 요소를 모두 담아낸다.
이펀컴퍼니는 이달 중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환세협객전’을 정식 서비스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차주 중 이용자들이 게임에 대한 정보를 더욱 쉽게 확인할 수도록 티징페이지를 오픈할 예정이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이펀컴퍼니가 이달 중 선보일 계획인 환세협객전은 우수한 게임 엔진으로 제작된 화려한 파노라마 액션과 다채로운 게임 재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용자분들께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티징 페이지도 빠르게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환세협객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삼국지PK', 출시 하루 만에 티스토어 인기무료 1위2015.05.06
- '삼국지PK', 카카오 게임하기 정식 출시2015.05.06
- '삼국지맹장전', 구글플레이 신규 인기 무료 1위2015.05.06
- 삼국지 SNG '삼국지맹장전', 정식 출시2015.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