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대표 박상권)는 모바일 쿠폰 적립 서비스인 '스탬프백2.0'과 가맹점 셀프 마케팅 플랫폼인 상점용 앱 '스탬프스토어2.0'을 동시 오픈했다.
스탬프백2.0에는 가맹점이 자체적으로 상품설계 및 구매고객을 선정하는 로컬 커머스 서비스 기능과 고객이 받은 쿠폰을 다른 고객에게 선물할 수 있는 쿠폰 선물하기, 스탬프백 앱에 홍보성 이벤트 외 광고 노출을 할 수 있는 상단 프로모션 이벤트 배너노출 등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됐다.
스탬프스토어2.0에서는 고객관리와 스탬핑 현황 등 실시간으로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그 고객을 활용하여 SMS발송, 이벤트 푸시 등을 할 수 있는 셀프 마케팅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페이뱅크 관계자는 스탬프백2.0은 가맹점을 활성화하기 위해 가맹점에 고객확보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고객간 쿠폰 선물기능으로 구전 마케팅이 가능하게 했다.”며 “이와 함께 스탬프백을 이용하는 가맹점을 확대하기 위해 지역 상품권 서비스로 가맹점에 한층 강화된 재방문 효과와 새로운 부가수익 창출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페이뱅크, 한국외식산업정보화센터와 업무협력2015.05.06
- 페이뱅크, 카페체인점 2곳에 스마트폰용 쿠폰도장 공급2015.05.06
- 페이뱅크, 현금IC카드결제업무 서비스2015.05.06
- 페이뱅크, 천안에 ‘디지털 융합 교육원’ 개원2015.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