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내달 중 정식 서비스 예정인 오리엔탈 무협판타지 ‘이색’의 대표이미지를 통해 게임을 첫 공개 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색’은 삼계 전쟁으로 종족 간의 분열이 심해진 혼란의 시대를 타개하기 위해 비밀리에 삼계를 통치할 후계자를 찾아 나선다는 동양 신화를 배경으로 하는 무협판타지게임이다.
‘이색’ 이용자는 신족, 마족, 영족으로 나뉜 3가지의 종족 중에서 한 가지의 종족을 선택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탈 것 시스템, 캐릭터의 외관을 꾸며주는 날개 시스템, 아름다운 미인 영입 시스템, 종족 간의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진영 콘텐츠 등 이색적인 시스템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만세’, 정식 서비스 앞서 오픈형 테스트 시작2015.04.23
- ‘시공전쟁’, 게임매니아 채널링 서비스 시작2015.04.23
- 웹 MMORPG 만세, 네이버 게임 사전이벤트2015.04.23
- 무협 웹MMORPG '만세', 사이트 오픈2015.04.23
이번에 공개된 ‘이색’의 대표이미지는 동양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수려한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외모의 여성캐릭터가 등장해 무협판타지의 느낌을 잘 나타낸다.
이승재 이엔피게임즈 대표는 “오리엔탈 무협판타지를 즐길 수 있는 웹게임 이색을 대표이미지를 통해 처음 공개하게 되었다”며 “수려한 일러스트가 매력적인 대표이미지를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미리 느껴보시길 바라며 이색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들을 하루라도 빨리 여러분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