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시큐어, 15개 협력사와 솔루션 소개 행사 개최

일반입력 :2015/04/17 14:58

손경호 기자

엔시큐어는 에스에스알, 이씨큐밸리, 하로스, 아이넥션 등 15개 협력사가 참석한 가운데 새로 개편된 애플리케이션 보안 포트폴리오를 소개하는 행사를 열고 변화된 보안시장에서 비즈니스를 확대하기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엔시큐어는 경기도 용인시 88컨트리클럽에서 자사가 유통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무결성 보호 솔루션(Arxan GuardIT, EnsureIT), 애플리케이션 보안성숙도 진단 방법론(BISMM), 애플리케이션 보안 교육(Cigital BuildSecure eLibrary), 시큐어코딩 통합관리시스템(eNgenSCM), 실시간 취약점 분석 솔루션(Cigital SecureAssist) 등 애플리케이션 사업 및 솔루션 소개를 진행했다.

문성준 엔시큐어 대표 그동안 성공적으로 사업해왔던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 보안 사업을 기반으로 보다 진보된 포트폴리오를 완성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협력사들과 함께 시장 확대 및 신규 사업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엔시큐어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성숙도 측정, 시큐어코딩, 애플리케이션 무결성 방어 등과 관련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금융사, 제조사, 게임사, 공공기관 등 300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