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흥행작 '팜프렌지',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일반입력 :2015/04/15 17:11    수정: 2015/04/15 17:19

박소연 기자

인크로스(대표 이재원) 디앱스게임즈는 알라워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전략 타이쿤 게임 ‘팜프렌지’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팜프렌지’는 동물들의 생산 조합을 맞춰 나가며 농장을 경영하는 전략 타이쿤 게임이다. 동물들에게 얻은 재료를 업그레이드하며 제한시간 내에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팜프렌지’는 글로벌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영국을 비롯한 17개 국가 앱스토어에서 1위를 기록했다. 동명의 PC 플래시 게임까지 포함하면 전세계 2억 명의 이용자가 이 게임을 즐긴 것으로 추산된다. 디앱스게임즈는 독일 게임스컴에서 이 게임의 카카오 글로벌 독점 판권을 확보했으며 소셜 기능을 더해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디앱스게임즈는 ‘팜프렌지’의 출시를 앞두고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모든 아이템의 업그레이드에 사용 가능한 보석을 지급하며 이벤트 진행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팜프렌지’는 귀여움과 전략을 동시에 갖췄으며, 짧은 시간 내에 빠져들 만큼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타이쿤 게임”이라며 “소셜 기능을 더해 친구,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리며 더불어 사전등록 이벤트도 잘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