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오마이갓러쉬', 정식 출시

일반입력 :2015/03/24 14:39    수정: 2015/03/24 15:03

박소연 기자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는 아이지지(IGG)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오마이갓러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마이갓러쉬’는 그리스 로마 신화 세계관을 중심으로 5백여 개의 던전과 경기장 PVP(이용자간 대결), 길드전 등 방대한 전투 콘텐츠를 자랑한다. 자동 전투를 지원하기 때문에 조작이 쉬우면서도 다양한 영웅들 간의 상성을 이용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게 특징이다.

디앱스게임즈는 ‘오마이갓러쉬’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던전을 통해 얻는 모든 보상을 2배로 지급한다. 또한 내달 5일까지는 길드원이 50명 이상 확보된 길드 중 포인트가 가장 많은 길드원 전체에게 레어 영웅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첫 충전 시 보석을 10% 추가로 제공하고 출석 일수에 따라 레어 영웅 및 영웅 조각 등의 필수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인크로스 정상길 본부장은 “’오마이갓러쉬’는 조작이 쉽고 간단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그리스 신화 기반의 스토리 전개와 귀여운 일러스트, 섬세한 음성 효과 등 재미 요소가 가득한 게임”이라며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리며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드리기 위해 준비한 런칭 이벤트에도 활발히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