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극난투', 공개테스트 시작

일반입력 :2015/04/14 15:44    수정: 2015/04/14 16:15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는 자사의 난투RPG '무극난투'가 공개테스트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무극난투'는 중국의 게임 개발사 자이언트가 개발한 '무극'의 공식 후속작이다.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이용자드로부터 현지화 및 난투 콘텐츠의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았다.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간드로메다는 비공개테스트에서 보내준 이용자의 지지와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빠르게 공개 테스트 일정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서버 오픈 기준 4주 경과 후 전투력 랭킹 1위에게 50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더불어 모두에게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도 다양하다. 출석만 해도 지급하는 응모권으로 이용자는 맥북,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추첨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의 이교환 PM은 '무극난투'의 비공개 테스트에 보내주신 관심과 열기에 깊이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많은 이용자가 난투 콘텐츠를 호평하고 있을 정도로 '무극난투'는 전투의 연속인 게임이다. 전투 자체를 좋아하고 즐기는 유저라면 경험해보시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