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저소득층 지원 듀애슬론대회 후원

일반입력 :2015/04/13 17:48

티브로드(대표 김재필)는 지난 11일부터 이틀간 천안시에서 진행된 저소득층 체육꿈나무 지원을 위한 ‘제 6회 국민생활체육회장배 전국듀애슬론대회’를 후원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측은 선수들의 행사참가유도와 지역민들이 행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대회홍보와 대회운영에 필요한 기금후원 등으로 행사를 지원했다.

이 날 행사에는 양승조 의원(새정치민주연합), 맹호승 국민생활체육전국철인3종경기연합회장, 문진환 티브로드 중부사업본부장을 비롯해 선수와 가족, 시민 등 2천여명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선수들의 참가등록비와 기부금으로 모금된 수익금은 저소득가정 체육특기생 장학금과 다문화가정 자녀 및 장애우들에게 후원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아울러 지역장애우단체에 스포츠용품을 전달될 예정이다.

문진환 티브로드 중부사업본부장은 “올해로 6회째 대회지원을 통해 국민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철인경기대회 중 대표적인 국내 대회로 발돋움함과 동시에 지역소외계층에게 나눔의 사랑을 전달하고 있어 남다른 뿌듯함을 느낀다”면서 “이 행사와 같이 지역의 미래꿈나무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개발, 발굴해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할 수 있는 케이블방송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