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게임 '골프스타'의 시즌3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골프스타는 전 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3D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영국 등 전세계 43개 국가에서 1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컴투스는 올 봄 골프스타 시즌3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멤버와 협동해 플레이 하는 '길드 대전 리그'와 세계 각 코스를 돌며 보상을 받는 '월드 커리어', '스폰서 계약'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고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한 신규 장비 아이템과 봄 의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컴투스 '골프스타' 웹툰으로 연재2015.04.02
- 컴투스 "골프스타 해외서 각광"2015.04.02
- 컴투스, '골프스타' 글로벌 앱스토어 출시2015.04.02
- ‘골프스타’ 휴면 회원, 컴백하면 선물이 펑펑2015.04.02
이에 앞서 기존 및 신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사전등록 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골프스타 시즌3 업데이트 이후에 문자로 전달된 쿠폰번호를 통해 게임 플레이 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재화 아이템 스타 150개가 제공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골프스타 시즌3에서는 주변 골퍼들과 시공간에 구애 받지 않는 모바일로 함께 모여 골프를 즐기는 핵심 콘텐츠 길드대전을 비롯해 기존 골프스타의 재미를 극대화한 다양한 시스템 등이 제공될 예정이라며 시즌3를 기대해 주는 많은 이용자들에게는 혜택을 미리 제공하고자 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