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CK, 와콤 제품 국내 총판 계약

일반입력 :2015/04/01 11:57

이재운 기자

국내 IT 기기 유통업체인 에스비씨케이(SBCK)는 한국와콤과 1일 총판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와콤 제품인 뱀부 스타일러스펜과 전문가용 액정 태블릿 등 주요 와콤 제품에 대한 B2B 영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승근 SBCK 대표는 이번 총판계약을 통해 SBCK는 와콤의 컨슈머 제품군 유통 및 공공, 교육, 일반기업 등 B2B시장을 중심으로 한국와콤의 펜 태블릿, 액정 태블릿 등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나갈 것이다면서 시장의 요구에 맞춰 발 빠르고 유연하게 대처해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쌓아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서석건 한국와콤 대표는 지난 10년 간 우수한 제품과 탄탄한 영업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와콤이 올해 IT유통업체인 SBCK를 추가 영입하면서, 새로운 파트너십을 시작하게 됐다”면서 “이번 총판계약을 통해 최상의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SBCK는 손정의 회장이 설립한 일본 '소프트뱅크그룹'의 한국 내 자회사로 1991년 설립됐으며, 약 1200개의 파트너사를 보유한 국내 1위의 IT유통사다.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일본 시장에서 검증된 솔루션과 비즈니스 모델을 바탕으로 자체적인 클라우드 솔루션 오퍼링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