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우리카드, 렌탈료 할인 제휴 카드 출시

일반입력 :2015/03/31 11:49

이재운 기자

코웨이와 우리카드는 제휴를 통해 렌탈 요금 자동이체 시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코웨이 우리카드’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렌탈료를 포함하여 월 30만 원 이상은 1만원, 70만 원 이상은 1만5천원, 100만 원 이상을 사용하면 2만원의 렌탈료를 할인해준다. 또 최초 발급일 기준으로 2개월 동안은 조건 없이 1만원의 렌탈료를 할인해준다.

코웨이는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첫 달 렌탈료를 조건 없이 4만원 할인해 주고,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50,000원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오는 6월 말까지 실시한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중 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이 코웨이 커피 정수기와 스파클링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을 경우, 자동이체 신청 시 첫 달 렌탈료를 면제해주는 등 약 9만원 가량에 해당하는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밖에 모든 영화관 3천원 할인,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20% 할인,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다양한 놀이공원이 50% 할인 등 다른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카드는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주기 위한 고민의 결과물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부담 없이 코웨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