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매니저M', 공식 포스터 공개

일반입력 :2015/03/13 15:25    수정: 2015/03/13 16:00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야구 모바일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매니저M'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공식 포스터는 PC로 즐기던 '프로야구매니저 온라인'을 모바일로 즐길 수 있음을 표현하고 있다. 다이아몬드 그라운드 위의 파이팅 넘치는 선수들 밑으로 핸드폰 테두리를 배치시켜, 모바일 세상에서 펼쳐지는 '프로야구매니저'의 세계를 상상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프로야구매니저M'은 '프로야구매니저 온라인'의 개발사 세가가 야심차게 준비 중인 대작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프로야구매니저 온라인'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시킨 이 게임은 더 쉽고 더 빠르며 더 간편하게, 방대한 야구 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양한 모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완성되고 있다.

세카코리아의 김현주 본부장은 프로야구매니저M은 PC와는 또 다른 경험과 재미를 위해 스포츠 게임 명가인 세가가 야심 차게 준비한 프로젝트인 만큼 기대 이상의 만족도를 선사할 것이라며, 프로야구 열기가 최고조에 달할 이달 말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목표로 마무리 담금질을 계속하고 있으니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