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열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 ‘삼국지맹장전'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프로모션 영상은 ‘삼국지맹장전’의 주요 시스템과 부가 콘텐츠, 다양한 장수들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마치 게임 시작 전 튜토리얼 영상을 보는 듯한 세세한 가이드를 제갈량의 음성 연기로 녹여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단번에 해소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삼국시대 배경의 다양한 장수가 등장하는 ‘삼국지맹장전’는 육성된 장수와 다양한 유닛의 조화를 통해 전략적으로 전투하고, 군비와 군량을 모으고 병력을 생성하여 타 세력을 침략하는 방식의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이다. 이 게임의 주요 콘텐츠 중에서도 ‘천하통일’은 삼국지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모드다. 점령한 영토가 많아질수록 점점 어려워지는 난이도와 실제 이용자처럼 나의 영토로 침범해오는 AI(Artificial Intelligence), 역사적 사건에 근거한 다양한 이벤트가 발생해 전통 삼국지를 흠뻑 느낄 수 있다.
특히 ‘삼국지맹장전’은 삼국지를 다소 어려워하거나 부담스러워하는 이용자들도 게임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 높은 이용자 인터페이스 및 친절한 튜토리얼도 마련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다양한 장수와 전략이 있는 삼국지맹장전이 사전예약을 앞두고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며, “트렌드에 맞는 형태로 구현해낸 삼국지게임 삼국지맹잔전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