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맥스클리닉 ‘반전 오일’ 판매

‘맥스클리닉 로얄캐비아 스파클렌저’ 2월1일 방송

일반입력 :2015/01/30 09:12

겨울철 건조한 피부관리가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CJ오쇼핑이 오는 2월1일 오전 11시10분부터 클렌징 오일 ‘맥스클리닉 로얄캐비아 스파클렌저’(7만9천900원)를 방송한다.

맥스클리닉 로얄캐비아는 오일이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해 일명 '반전 오일'로 유명한 '맥스클리닉'의 5번째 신상품이다. 맥스클리닉은 CJ오쇼핑에서 2012년 11월 시즌 1 상품을 첫 론칭한 이후, CJ오쇼핑에서만 시즌4까지 총 누적 매출 450억원을 돌파한 네이쳐앤바이오의 대표 뷰티 브랜드다.

회사 측 설명에 따르면 맥스클리닉 로얄캐비아는 단백질과 아미노산 등 양질의 영양성분이 농축 된 캐비아와 꿀벌이 만든 천연 건강식품인 프로폴리스, 로얄 젤리를 함유하고 있다. 주 성분인 캐비아가 피부 단백질과 유사한 구조를 가져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지속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 프로폴리스와 로얄젤리에도 다양한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부드럽게 녹이는 동시에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CJ오쇼핑의 설명이다.

이날 방송에는 맥스클리닉 로얄캐비아 정품 7병과 함께,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레디언스 진동브러쉬'와 '맥스클리닉 아프로폴리스 앰플'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회사는 “맥스클리닉 로얄캐비아를 0.004mm의 미세 브러쉬모인 레디언스 진동 브러쉬와 함께 사용하면 피부 속 미세 각질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을 수 있다”며 “진동자극이 피부세포 운동을 활발하게 이뤄지도록 만들어 피부탄력 또한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또 “클렌징 직후에는 프로폴리스와 마누카 꿀 등 강력한 보습 성분이 함유 된 캐비아 프로폴리스 앰플을 발라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오래 유지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