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서울(대표 이일수)은 누리조이(대표 차승희)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국대떡볶이'가 애플 앱스토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국대떡볶이'는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국대떡볶이 매장을 운영하는 스테이지형 퍼즐 게임이다. 이용자는 국대떡볶이의 점장이 되어 300개가 넘는 스테이지에서 알바를 고용하고 개성 만점 손님들에게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등 매장을 운영해야 한다.
디엔에이서울은 '국대떡볶이'의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러리스 카메라, 소형 프로젝터, 미니 오븐,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첫 이벤트 시작2015.01.14
- 해외 모바일 게임들의 약진, 그 중심은 '도탑전기'2015.01.14
-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국내 정식 출시2015.01.14
-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올 겨울 한글판 출시2015.01.14
오픈라인 매장과의 연계 이벤트도 진행해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떡볶이 쿠폰을 국대떡볶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돌아온 떡볶이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일수 디엔에이서울 대표는 국대떡볶이는 게임 속 재미 요소에 더해 실제 오프라인 매장과의 연계 이벤트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앱스토어 출시에 맞춰 또 한번 오프라인과의 연계 이벤트가 시작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 및 국대떡볶이 매장과의 연계 이벤트를 계속하여 재미에 맛까지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