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드래곤 액션 RPG '에이지오브드래곤: 사룡왕의 부활'이 오는 7일 오후 5시부터 공개 서비스(OBT)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만 18세 이상의 성인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한 공개 서비스는 최고 레벨 60까지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각 층마다 출몰하는 다양한 몬스터를 처치하는 던전 '천공의탑', 쳐들어오는 몬스터의 속성에 맞게 신룡 탑승 후 기지를 방어하는 '신룡수호', 다른 이용자와의 PVP를 통해 신룡호각과 혈통수정을 전리품으로 얻을 수 있는 '무신쟁패' 등 풍성한 게임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관련기사
- '오스트 크로니클', 국내 정식 출시2015.01.02
- MMORPG '오스트 크로니클', 사전등록 시작2015.01.02
- '소오강호 모바일', 내년 국내 출시2015.01.02
- 퍼펙트월드, '에이지오브드래곤' BI 공개2015.01.02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이와 함께 '에이지오브드래곤'의 게임 정보를 발빠르게 전하는 AOD 이용자 기자단을 오는 14일까지 메일 접수를 통해 모집한다. 이번에 선정된 이용자 기자단은 2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에이지오브드래곤' 오프라인 모임시 우선 초대권과 매달 최대 1천 금화를 지급한다. 시즌별 베스트 기자로 선정되면 별도 상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김우정 퍼펙트월드 코리아 대표는 MMORPG '소오강호'에 이어 두번째로 한국에 '에이지오브드래곤'을 선보이는 만큼 명품 서비스 진행으로 최고의 기쁨을 이용자들에게 선사하겠다며 게임 홍보에 자신 있는 열혈 이용자라면 AOD 기자단에 지원하셔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