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지난 달 29일 포춘코리아 주최로 열린 '2014 고객행복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혁신브랜드 소셜커머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고객행복브랜드대상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품질 향상을 도모해 개개인의 삶의 만족도를 높여 국민행복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전체 국가행복지수 상승에 이바지한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는 행사다.
위메프는 소비자와 함께 소통하는 고객 감동 경영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4 고객행복브랜드대상 소셜커머스 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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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1월에 신경영을 선언하고 내실 다지기에 박차를 가한 위메프는 ▲제안게시판 운영 ▲고객감동팀 운영 ▲병행수입 통관인증제도 등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주는 고객감동 경영을 추구해 왔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위메프는 작년 한해동안 모두 21개 대상 수상이란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이번 고객행복 브랜드대상이 마지막 대미를 장식하게 돼 그 의미가 더 특별하고 감사하다”며 “2015년 대한민국 온라인쇼핑 1등을 목표로 고객감동과 고객행복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