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연애 RPG '여우비', 정식 서비스 시작

일반입력 :2014/12/23 16:19    수정: 2014/12/23 17:38

넥스트무브는 모바일 감성연애 RPG '여우비'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여우비'는 기억을 잃은 소녀와 함께 동행하며 그 기억을 찾는다는 스토리 퀘스트 및 미션과 결혼, 온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기본적인 RPG 재미에 감성적이고 함께하는 재미를 더했다.

넥스트무브는 '여우비'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매일매일 구글플레이 마켓에 댓글 및 평점을 남긴 이용자 50명을 선정하여 게임 캐시 300원보를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 10명의 당첨자에게는 3만원 기프트카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릭터 생성 후 일주일 동안 목표 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는 풍성한 장비 아이템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와 더불어 '여우비'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던전에서 막대사탕을 모아 산타양말로 교환해 크리스마스 한정 사매 2종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넥스트무브 측은 넥스트무브가 서비스하는 첫 모바일 타이틀인 만큼 심혈을 다해 준비한 여우비가 오늘 정식서비스를 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RPG의 재미 외에도 위트있는 재미를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여우비를 많이 다운로드하시고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