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무협 전략 RPG '문파문파'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문파문파는 중국 유명 무협 소설 속 영웅들을 해학적으로 재해석한 전략 RPG로 250여명이 넘는 다양한 무림 영웅들을 귀여운 3D 그래픽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백발마녀, 동방불패, 소용녀 등 소설 속에서만 볼 수 있었던 영웅들을 제자로 삼아 각자의 대표 무공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며 나만의 강력한 문파를 키워나가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문파문파는 지난해 10월 국내 첫 공개된 이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10위권, 애플 앱스토어 4위에 오른 게임으로 이달 중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다시 선보여질 계획이다.
쿤룬코리아는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문파문파를 다운로드 받은 모든 이용자들에게 인기 웹툰 작가 김진의 '나이스진' 이모티콘 12종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쿤룬, 신작 'COA' 첫 공개2014.12.12
- 쿤룬코리아, 신작 RPG '용감한 영웅들' 첫 공개2014.12.12
- 쿤룬코리아의 '진삼국대전', 정식 출시2014.12.12
- 한콘진, 중국 EFG-쿤룬코리아와 MOU 체결2014.12.12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문파문파의 사전등록과 이벤트를 게임 정식 출시 직전까지 진행한다. 먼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1만 5천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핫식스, 아메리카노, 영화 관람권, 동방불패 피규어 등도 선물한다. 올레마켓을 통해 사전등록 시 2만원 상당의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 등장하는 문파문파 제자 실루엣을 확인 후 이름을 맞히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이번 문파문파 카카오 버전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는 이용자 2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