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G, 파티액션 RPG '도데카' 출시

일반입력 :2014/11/27 16:25    수정: 2014/11/27 16:26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화이트아웃(대표 엄대훈)이 개발한 모바일 파티액션 RPG ‘도데카: 룬의 기사(이하 도데카)’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티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도데카’는 클래스 별 영웅과 300여종의 용병을 이용한 파티 구성으로 직접 전장을 지휘하는 있는 파티액션 RPG다. 던전 구성에 따라 전략적으로 나만의 파티를 구성하여 컨트롤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화려한 3D 그래픽과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던전과 보스 던전, 정예 던전 등 다양한 던전과 PvP 시스템인 ‘영웅대전’, 도전모드 ‘천상의 탑’ 등 다양한 시스템도 제공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도데카’의 출시를 기념해 내달 21일까지 영웅을 각성할 때마다 모든 친구로부터 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영웅 등급에 따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2, 명품 손목시계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길드에 가입하면 가입한 길드의 인원수에 따라 모든 이용자에게 보석을 선물하며 도데카 공식 카페에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동균 사업팀장은 “‘도데카’를 통해 화려한 풀 3D 그래픽과 짜릿한 직접 컨트롤, 전략적인 조합으로 승률을 높여가는 파티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온라인 MMORPG를 즐겼던 이용자들도 만족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모바일 파티액션 RPG ‘도데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