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MMORPG '블레스', 2차 테스터 모집

일반입력 :2014/11/26 15:33    수정: 2014/11/26 15:37

박소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최관호)가 개발 중인 온라인 MMORPG ‘블레스(BLESS)’가 내달 9일까지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블레스’가 내달 16일부터 22일까지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만 18세 이상 성인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특히 지난 1차 CBT에 참여했던 이용자는 2차 CBT에 참가 신청만 하면 테스트 권한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레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CBT에서 선보일 내용을 소개하는 ‘한눈에 보는 2차 CBT’ 웹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CBT에서 선보였던 남쪽지역 우니온 진영 뿐만 아니라, 사실감 넘치는 북부지역 하이란의 신비로운 월드와 하비히츠, 실반 엘프, 루푸스 등 새로운 종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에 더해 ‘블레스’의 최종 콘텐츠 중 하나인 진영 간의 대규모 전투, 진영 내 영지와 성의 소유권을 두고 길드 간 벌어질 전쟁과 치열한 정치싸움이 벌어질 공성전 콘텐츠도 이번 2차 CBT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블레스’의 2차 CBT 참가자 모집과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 친구를 초대하면 2차 CBT 참여 권한을 주는 베타키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