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소비자 만족 4대 지수 석권

일반입력 :2014/11/17 17:25

SK텔링크(대표 서성원)는 국제전화 고객 서비스 부문 이용자 만족 4대 지수에서 1위를 차지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은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SCI)를 포함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등 4대 고객만족 지수를 모두 석권했다. 이벤트는 이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

회사 측은 통화 품질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새로운 요금 상품 설계, 고객경험관리(CEM) 경영 기법 도입을 통해 체감 만족도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개선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홈페이지에 접속해 틀린그림찾기 퀴즈를 풀면 된다. 참가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천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기프티콘은 이벤트 응모시 가입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된다.

안태호 SK텔링크 마케팅본부장은 “SK텔링크 국제전화 00700이 고객만족 지수 4관왕이라는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것은 고객들의 작은 경험 하나라도 소중히 여기는 고객중심 경영을 펼친 결과”라며 “앞으로도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시장과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과의 행복동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