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고객서비스 전문인력 키운다

‘서비스본부’ 공개 채용 11월7일까지

일반입력 :2014/10/31 10:17

쿠팡이 고객서비스 전문인력 양성에 나섰다.

쿠팡(대표 김범석)은 '2014년 하반기 서비스본부 신입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입사지원은 내달 7일까지 쿠팡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차 직무 면접·2차 조직문화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로 선정된다. 4년제 정규대학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및 2013년 2월 이후 졸업자는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에 신규로 채용하는 서비스본부의 주요 업무는 고객만족도 조사, 고객 컴플레인 해결, 상품 안전 관리 등 고객서비스업무 전반이다.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쿠팡의 서비스본부 직원들은 단순히 고객 불만을 접수하는 창구로서의 역할이 아닌, 전문성과 한층 강화된 권한을 바탕으로 문제사항을 해결하고 책임을 다해 고객을 응대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

쿠팡은 지속적인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불편 발생 시 신속하고 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고객 감동을 창출하는 고객서비스 전문가로 양성할 계획이다. 이들은 전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불만을 처리하고, 시장 트렌드를 발 빠르게 회사에 반영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쿠팡 최젬마 서비스본부장은 “쿠팡의 핵심 가치인 고객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유능한 인력들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공감할 수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