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대표 황창규)는 올레마켓웹툰 단행본 출시를 기념해 도서전, 작가 사인회, 공모전 등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올레마켓웹툰 단행본 도서전이 교보문고 광화문점, 영등포점, 강남점, 교보문고 홈페이지에서 내달 19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된다. 참가작품은 인기만화 ‘셋이서쑥’, ‘썸툰’ 등 총 5종류다.
도서전 기간내 교보문고에서 올레마켓웹툰 단행본을 구매하면 전국 교보문고와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형 올레마켓웹툰 드림카드 3천원권을 증정한다. 또 교보문고 만화 분야 도서 구매자에게 1천원권 드림카드를 제공한다.
교보문고 광화문점과 영등포점에서 총 5회에 걸쳐 이뤄지는 올레마켓웹툰 저자 사인회는 영화 제작을 앞두고 있는 웹툰 ‘신과 함께’의 주호민, 이미 드라마로 방영한 ‘습지생태보고서’의 최규석 등 총 4명의 인기 웹툰 작가가 참여한다. 저자의 책을 구매하고 사인회에 참여하면 1만원이 충전된 올레마켓웹툰 드림카드를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 KT, 대법 판결 패소…6개월간 정부입찰 금지2014.10.26
- 아이폰6 돌풍…KT, 5만대 30분만에 마감2014.10.26
- 보조금 경쟁 점화…KT·LGU+ 갤노트4 10만↑2014.10.26
- KT, 위약금 없앤 '순액요금제' 전격 출시2014.10.26
올레마켓웹툰 공모전도 진행된다. 총 6편의 당선작을 선발할 예정인 이번 공모전은 올해 말까지 올레마켓웹툰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당선자는 올레마켓웹툰 연재 기회와 와콤 태블릿이 제공된다.
박효일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사업담당 상무는 “교보문고와 공동 이벤트를 통해 본 행사를 알릴 수 있어 기쁘다. KT는 항상 꿈이 있는 작가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올레마켓웹툰을 통해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